라우어 오시리아 분양 성공 잇는다...10월 라티브 분양 개시

영광기획 2023.11.06 15:27:10

뉴스3.jpg

 

국내 하이엔드 시니어 헬스케어 복합단지 ‘라우어’에 자리한 '라티브'가 10월 분양을 본격 개시한다. 한화건설이 시공을 맡은 가운데 기존 실버타운을 혁신한 시니어 주거 복지시설로 일찌감치 실수요층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라우어는 하이엔드 시니어 하우스인 '라티브(408실)'를 비롯해 시니어 레지던스인 '라우어(574세대)', 양한방 협진병원인 라우어병원, 종합 메디컬센터인 '라우어 르메디 센터', 상업시설인 '라우어 애비뉴' 등으로 구성됐다.

라티브는 양로시설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편의를 제공함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니어 특성을 감안한 물리적 요소와 각종 생활 편의 서비스로 소프트웨어가 수반된 시설 메리트를 자랑한다.

아울러 라티브는 양로시설 건강관리 의무 기준에 따라 의료진 배치 및 식단관리가 필수 의무사항이다. 덕분에 안정감과 편안함, 신뢰감을 바탕으로 한 주거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60세 이상이라면 라티브 임대형 상품 계약이 가능하며, 라티브 입주자는 노인복지법 적용에 따라 주택수 미산정, 재산세·종합부동산세·취득세 감면 등 다양한 혜택 대상이 된다.

더불어 건강 수준에 따른 단계별 케어서비스 및 여가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250병상의 규모를 갖춘 라우어병원을 운영하여 양한방 협진 의료 체계를 구축했다. 2차 병원 기장암센터로 서울대학교병원,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인제대학교 백병원 등이 있어 안심하고 건강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전문 의료진의 1:1 맞춤형 클리닉, 응급 상황 대비 24시간 간호 인력 상주 등 맞춤형 클리닉 &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호텔식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도 강점인데 주 2회 룸 클리닝 서비스, 건강을 지키는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 가전 및 가구 풀패키징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루프탑 가든, 웰니스 라운지, 드랍 오프 존, 대강당, 라이브러리 로비, 골프존, 영화관, 게임룸, 피트니스, 수영장, 그린하우스, 텃밭, 사우나, 취미룸, 다이닝룸 등 다채로운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됐다. 야외 온실 및 명상실에서의 요가 및 쿠킹클래스, 천연 잔디 퍼팅 그린 코스, 옥상 개인 텃밭 가꾸기, 호수산책로 산책 등도 누릴 수 있다.

라티브 분양 관계자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월드 어드밴처, 아난티 코브, 이케아 동부산 등의 생활 편의 시설도 가까워 고령층 거주 환경을 돕는 것이 특징"이라며 "쾌적한주거시설, 병원과 연계된 의료시설, 생활을 위한 문화시설 등이 다채롭게 갖춰진 가운데 자립적 생활을 지원하기 위하여 인적 서비스 제공이 이뤄지는 것도 포인트"라고 전했다.

출처 : 이투뉴스